(교통365TV) 박용수 기자 = 아우디 공식딜러 아이언오토는 4일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고객 초청 이벤트인 ‘아우디 아이언 골프 라운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아이언오토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KLPGA 김재희 프로와 함께 실시한다.
오는 9일 아우디 금정 전시장에서 KLPGA 김재희 프로와 함께하는 ‘아우디 아이언 골프 라운지’ 행사에서는 아우디의 순수 전기 SUV인 ‘아우디 Q4 e-트론’을 포함한 전 차종의 시승 기회와 김재희 프로의 1:1 원 포인트 레슨을 제공한다.
‘아우디 아이언 골프 라운지’ 행사는 아이언오토를 통해 사전에 시승을 예약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참여 고객들은 KLPGA 김재희 프로에게 1:1 원 포인트 골프 레슨을 받을 수 있으며, 김재희 프로의 친필 사인이 담긴 기프트 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차량을 계약 및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아우디 골프공과 볼마커 세트가 추가로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부쉬넬 골프 거리 측정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아이언오토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아우디가 지향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초청 이벤트를 통해 아우디만의 변함없는 진보의 가치를 공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교통365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